한진택배

전체메뉴 마이페이지

1. 문자 상담

고객님의 문의사항을 문자로 남겨주시면 문자상담 직원이 SMS로 답변을 드립니다.

이용가능 서비스 : 집배송확인,일반문의, 불만 처리 등

이용가능 시간 : 평일 09시~17시 / 토 09시~12시

이용 방법
- 핸드폰 이용 시 1588-0011 수신처 지정 후 문자 발송
- 홈페이지 이용 시 바로 문자로 상담 내역 남길 수 있습니다.
- 한글 40글자 미만으로 여러 번 입력 가능합니다.

문자 상담 바로가기

2. 온라인/ 모바일상담

고객님의 문의, 예약, 불편사항, 견적확인 등의 사항을 모바일 및 인터넷에서 직접 입력하여 요청하실 수 있으며, 접수된 내역은 당사 직원이 신속하게 확인하여 답변해 드립니다.

이용가능 서비스 : 집배송확인, 일반문의,불만처리, 택배예약/취소,견적확인 등

이용가능 시간 : 24시간

야간, 주말, 공휴일에 보내주신 문의내용에 대해서는 답변 회신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이용 방법
- 인터넷 주소 http://m.hanex.hanjin.co.kr (인터넷, 스마트폰 입력)
- 스마트폰 이용시 1588-0011 → # (스마트폰으로 입력 페이지 전송

고객의 말씀 바로가기

3. 일반 상담

고객님의 문의, 예약, 불편사항, 견적확인 등의 사항을 모바일 및 인터넷에서 직접 입력하여 요청하실 수 있으며, 접수된 내역은 당사 직원이 신속하게 확인하여 답변해 드립니다.

이용가능 서비스 : 집배송확인, 일반문의,불만처리, 택배예약/취소,견적확인 등

이용가능시간
- 상담원 : 평일 09시~18시
- 문자상담 : 평일 09시~17시 / 토 09시~12시
- 온라인/모바일/ARS : 24시간

이용 방법
- 1588-0011 → # 모바일 고객센터
→ 1 개인택배예약
→ 2 자동반품접수 (배송운송장번호 알고 있어야 함)
→ 3 예약/상품위치 → 1 예약, 2 상품위치 확인
→ 4 고객불편사항
→ 5 기업견적의뢰
→ 6 택배상품안내 1 ~ 9
→ 7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택배 문의

4. 이용요금 안내

ARS전화요금 - 시내요금 적용

문자요금 - SMS 단문요금 적용, 기타 추가이용료 없음

모바일요금 - 데이터이용료 적용, 기타 추가이용료 없음